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TIP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5

유익한 정보 공유 2021. 1. 8. 21:31
반응형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날씨가 추워지면 운동하기 너무 힘들어지고... 결국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이대로 주저앉을 수는 없습니다! 작년 여름에 노출에 실패했다면 올해 여름은 꼭 성공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ㅎㅎ 운동량이 좀 줄어들어도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면 좋습니다. 사실 운동만으로는 체중 감량은 매우 어렵습니다.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해야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다이어트 보조제는 꽤나 큰 역할을 하게 되죠.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와 역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역할

 

다이어트 보조제는 어떤 역할을 하는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원료들이 있을까요?

 

가르니시아-  다이어트에 관심을 조금이라도 가진 사람이라면 이 성분의 이름을 한 번쯤은 꼭 들어보셨을 겁니다. 가르니시아는 살찌는데 매우 도움을 주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줍니다.

카테킨- 지방을 태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와일드 망고- 지방이 만들어지는 것을 억제해 줍니다.

시서스- 시서스 가루도 많이 들어보셨죠? 시서스는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자 그러면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1. 차희 다이어트 딥트 3일

딥트 3일은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가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이 원료들은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 외에도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 달치의 가격은 약 10만 정도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2. 칼로커트

칼로커트는 배우인 이보영이 7년 동안 몸매 관리를 한 비결이라고 소개하는데요, 하루 두 번 먹으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굶을 필요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3. GRN

디자인도 이쁘고 소유가 모델을 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캡슐 모양으로 아주 이쁘게 생겨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변비에 효과가 좋고 식후에 섭취하면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디제로킹

소유진의 몸매가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인가 봅니다. 디제로킹도 소유진을 모델로 하고 있는데요, 카테킨, 비타민 C, 바나나 잎 추출물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5. 뉴트라 팜텍 시서스 휴 다이어트

가루 형태로 되어있어서 한입에 먹기 좋습니다. 시서스 추출물, 비타민C, 바이오틴 등의 다양한 건강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 번쯤은 운동과 함께 병행해서 섭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액이 크지는 않으니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1/05 - [생활정보 TIP] - 고혼진 화장품 가격

2020/12/31 - [생활정보 TIP] - 관절보궁 가격 확인

2021/01/04 - [생활정보 TIP] -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반응형

'생활정보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수애 가격 확인  (0) 2021.01.11
고혼진 화장품 가격  (0) 2021.01.0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