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TIP

천수애 가격 확인

유익한 정보 공유 2021. 1. 11. 23:16
반응형

천수애 가격

배우 윤세아가 광고해서 유명한 화장품인 천수애를 아시나요? 물론 이 글을 읽으러 들어오신 분 대부분은 아실 걸로 생각합니다. 사람은 노화가 진행될수록 체내의 콜라겐이 줄어드는데요, 이것을 채워줘서 노화를 방지해주는 것이 바로 천수애입니다. 나이가 한 살 한 살 들어갈수록 피부 고민이 참 많아지고, 나이 들어도 피부가 좋다는 칭찬은 누구나 듣고 싶어 할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천수애 가격 및 천수애 이점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 이점

 

천수애는 어떤 이유로 인하여 피부에 좋은 걸까요?

천수애 가격

1.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3,000mg 함유

국내 식약처에서 2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하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2중 복합 기능성은 무엇을 뜻할까요?

-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자외선은 피부에 해로운데요, 자외선 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2. 위 1번과 같은 결과, 11중으로 피부가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3. 보습작용을 도울 수 있는 히알루론산 및 14종의 식물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천수애 가격

 

천수애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 백방으로 알아봤지만 안타깝게도 정확한 가격을 알아낼 수는 없었습니다. 가격을 공개해놓은 파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만 얼추 비슷한 가격을 유추할 수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중고가를 통해 알아내는 것이었습니다.

위 사진고 같이 중고로 거래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가격차이는 있었지만 보통 17만 원에서 18만 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화장품 중고거래의 주의할 점은 바로.... 미개봉 제품만 구매해야 된다입니다. 개봉된 화장품은 변형, 변질될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구매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정확한 천수애 가격을 알기 위해선 정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하는 게 좋습니다.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를 적어놓겠습니다.

 

천수애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www.cheonsooae.com/

 

프리미엄 피부진액 천수애진

프리미엄 피부진액 천수애진

www.cheonsooae.com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이나 맨 하단부에 상담을 하는 란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자, 지금까지 천수애 가격 및 천수애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셔서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01/05 - [생활정보 TIP] - 고혼진 화장품 가격

2020/12/31 - [생활정보 TIP] - 관절보궁 가격 확인

2021/01/08 - [생활정보 TIP] -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5

2021/01/04 - [생활정보 TIP] -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반응형

'생활정보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5  (0) 2021.01.08
고혼진 화장품 가격  (0) 2021.01.0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